CAFE

근데 왜케 아르헨티나가 우승은 못 할 거 같지..

작성자엘풍|작성시간26.06.23|조회수563 목록 댓글 12

 

 

잘하긴 하는데 뭔가뭔가 우승포스! 는 아닌 거 같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로하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승권 팀들은 토너먼트를 봐야하지만 전 대회 보다 불안감이 높긴 하네요
  • 작성자우주는나 | 작성시간 26.06.23 new 중원이 뭔가 뭔가..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23 new 다들 4살씩 늙어졌으니 ㅜㅋㅋ
  • 작성자리스 제임스 | 작성시간 26.06.23 new 끝까지 메시가 해주면 우승할거고 메시가 한번 삐끗하면 그걸 채워줄 선수는 없어보임
  • 작성자삼재현 | 작성시간 26.06.23 new 22때도 이러다 우승 했죠 다른팀에겐 없는 조직력이 아르헨 최대 장점이라 이게 토너먼트에서 크게 발휘 될 거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