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긴 하는데 뭔가뭔가 우승포스! 는 아닌 거 같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로하 작성시간 26.06.23 new
우승권 팀들은 토너먼트를 봐야하지만 전 대회 보다 불안감이 높긴 하네요
-
작성자우주는나 작성시간 26.06.23 new
중원이 뭔가 뭔가..
-
작성자즐거운세상 작성시간 26.06.23 new
다들 4살씩 늙어졌으니 ㅜㅋㅋ
-
작성자리스 제임스 작성시간 26.06.23 new
끝까지 메시가 해주면 우승할거고 메시가 한번 삐끗하면 그걸 채워줄 선수는 없어보임
-
작성자삼재현 작성시간 26.06.23 new
22때도 이러다 우승 했죠 다른팀에겐 없는 조직력이 아르헨 최대 장점이라 이게 토너먼트에서 크게 발휘 될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