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LA에서 경기하면 지금 아르헨티나 관중들 분위기 나겠죠??

작성자치타|작성시간26.06.23|조회수125 목록 댓글 1

경기장 가득 아르헨티나 관중들 채운 것처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23 new 스위스면 우리 홈 분위기
    캐나다면 최소 반반?
    06월드컵 때 원정단 규모가 제일 컸던 것 같은데 이번에 LA는 가봤으면 하네요 교민분들 맘껏 즐기시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