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LA에서 경기하면 지금 아르헨티나 관중들 분위기 나겠죠?? 작성자치타|작성시간26.06.23|조회수12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기장 가득 아르헨티나 관중들 채운 것처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23 new 스위스면 우리 홈 분위기캐나다면 최소 반반?06월드컵 때 원정단 규모가 제일 컸던 것 같은데 이번에 LA는 가봤으면 하네요 교민분들 맘껏 즐기시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