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리안 욕하고 있었는데 ㅋㅋ. 작성자No14.Ko Jong Su|작성시간26.06.23|조회수30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른 선수들 결정력 진짜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박지현 | 작성시간 26.06.23 new 메시 없었음 어쩔뻔 했냐 아르헨 ㅋㅋㅋ 작성자티모시 샬라메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첫 패스 그거 날린거 보고 답답했는데 ㅋㅋㅋ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 작성자별빛사냥꾼 | 작성시간 26.06.23 new 메시 답답해서 내가 넣는다 시전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