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는 노잼인데 메시 골 보는 것만으로 만족 ㅋㅋ 작성자No14.Ko Jong Su|작성시간26.06.23|조회수19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야 되는데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신아픔이 | 작성시간 26.06.23 new 한경기한경기 아쉬움 이제 끝이보이니 ㅠㅠ 작성자다이나믹피치 | 작성시간 26.06.23 new 축신의 현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