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메시 아까 페널티킥 넣었으면 해트트릭이었자나 작성자정신아픔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64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괜히 아쉽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ohan Cruyff | 작성시간 26.06.23 new 패널티킥 안넣어서 멀티골 할 수 있었으니 위안삼아야.. 답댓글 작성자헛소리만 골라서함 | 작성시간 26.06.23 new 근데 이건 진짜 맞는말이긴 해요 작성자SPAIN | 작성시간 26.06.23 new 다음에 하신답니다 작성자다이나믹피치 | 작성시간 26.06.23 new 내가 무릎을 꿇었던 건 추진력을 얻기 위함이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