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아르헨티나는 메시 은퇴하고 많이 고전할듯

작성자잠이부족해|작성시간26.06.23|조회수915 목록 댓글 6

메시 없으면
진짜 할사람이 없음
메시 2번째 골도 사실
메시가 진짜 완벽한 찬스 만들어준건데..

그것도 놓치고

메시가 전개도 하고

골도 넣고
킥도 차고

사실상 공격 다 책임지고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헛소리만 골라서함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니 진짜로 나오는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Sky Sports News | 작성시간 26.06.23 new 해결할려면 메시가 불로장생하는거밖에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파란사과 | 작성시간 26.06.23 new 메시황 ㄷㄷ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번이 아르헨티나의 당분간 마지막 불꽃일듯요 ㅋㅋ
  • 작성자코비 마이누 | 작성시간 26.06.23 new 메시은퇴하면 뭔가 오타멘디 데폴 등 같이 은퇴할것같은느낌인데 암흑기올수도있을것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