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우타로, 훌리안 말고 전성기 바티골, 큰외숙모 있었으면 우승인가요?

작성자No14.Ko Jong Su|작성시간26.06.23|조회수427 목록 댓글 8

애네 둘 너무 별로임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신아픔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있는놈들 클럽만큼만 해줘도 화가 안날텐데 ㅜㅜ
  • 답댓글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 골을 못넣는 애들도 아닌데 왜저러는지ㅋㅋ
  • 작성자별빛사냥꾼 | 작성시간 26.06.23 new 바티골 까지 갈것도 없이 크레스포만 있었어도 가능할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별빛사냥꾼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큰외숙모가 크레스포 말하는 거군요
  • 작성자잭스의신 | 작성시간 26.06.23 new 디마리아 클래스의 사이드 자원이 더 간절하지 않을까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