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네 둘 너무 별로임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신아픔이 작성시간 26.06.23 new
있는놈들 클럽만큼만 해줘도 화가 안날텐데 ㅜㅜ
-
답댓글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 골을 못넣는 애들도 아닌데 왜저러는지ㅋㅋ
-
작성자별빛사냥꾼 작성시간 26.06.23 new
바티골 까지 갈것도 없이 크레스포만 있었어도 가능할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별빛사냥꾼 작성시간 26.06.23 new
아 큰외숙모가 크레스포 말하는 거군요
-
작성자잭스의신 작성시간 26.06.23 new
디마리아 클래스의 사이드 자원이 더 간절하지 않을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