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제리 오스트리아 약팀인가요?? 작성자날라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63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40세가 되가는 메시가 5골 넣는게 이상한거임?? 아니면 저 두팀이 원래 약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ohan Cruyff | 작성시간 26.06.23 new 두팀다 잘했어용 득점력이 없어서 아쉬울 뿐 작성자싱글랜드 | 작성시간 26.06.23 new 알제리는 네덜란드 원정서 1-0으로 이긴 팀입니다. 작성자알레띠 | 작성시간 26.06.23 new 알제리는 아직 건재하지 않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