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06월드컵 메시 유니폼 정말 비싸겠찡...

작성자Johan Cruyff|작성시간26.06.23|조회수630 목록 댓글 6

어웨이 유니폼 진짜 이쁘더라구용

 

단발머리시절 갖고 싶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ohan Cruyf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헉 그래용?
  • 작성자정신아픔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복각판 팔아서 저도 어웨이로 샀어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Johan Cruyf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바로 구매처로 가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페트르 체흐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디서 사셨나요? 이제 안 보이던데ㅜㅜ
  • 작성자라민 사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번 월드컵 유니폼은 꼭 사둬야겠어요. 저나이에 저게 말이되나 싶어서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