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디마리아가 있었으면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23|조회수635 목록 댓글 1



메시 중앙에서 패스만 겁나 뿌렸을듯

지금은 디마리아가 없으니

메시가 측면으로도 빠져
다시 중앙 들어와

밑으로 내려와

골도 넣어

할게 겁나 많음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ohan Cruyff | 작성시간 26.06.23 new 니코 파츠가 그 역할 해줘야 하는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