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마리아가 있었으면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23|조회수63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메시 중앙에서 패스만 겁나 뿌렸을듯지금은 디마리아가 없으니메시가 측면으로도 빠져다시 중앙 들어와밑으로 내려와골도 넣어할게 겁나 많음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ohan Cruyff | 작성시간 26.06.23 new 니코 파츠가 그 역할 해줘야 하는디..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