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때문에 자꾸 프로토 나가리됨 ㅋㅋㅋ 작성자엘풍|작성시간26.06.23|조회수53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알제리전 -2핸디무 ( 아르헨 2골차 승리 ) 걸었는데 메시가 해트트릭함오스트리아전 -1핸디무 ( 아르헨 1골차 승리 ) 걸었는데 메시가 멀티골넣음 메시메시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혜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전 아르헨 1.0이라서 마지막 골땜에 먹었음...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