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잇 6시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작성자Johan Cruyff|작성시간26.06.23|조회수21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간대가 너무 헬이다 인판티노야 일정 조율 똑바로 좀 하자!!!! 30분간격으로 축구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음교수 | 작성시간 26.06.23 아 5시 경기인줄... 좀 자야겠네요 답댓글 작성자Johan Cruyf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넵 좀 주무세요!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