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잇 6시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작성자Johan Cruyff|작성시간26.06.23|조회수215 목록 댓글 2

시간대가 너무 헬이다 

 

인판티노야

 

일정 조율 똑바로 좀 하자!!!! 30분간격으로 축구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음교수 | 작성시간 26.06.23 아 5시 경기인줄... 좀 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Johan Cruyf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넵 좀 주무세요!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