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 설마 또 메시가 골 넣지는 않았겠지..라는 생각을 했어요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작성시간26.06.23|조회수87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잠깐 잠깬김에 경기결과 봤는데2대0이길래 에이 설마 오늘도 메시가득점하진 않았겠지? 했는데..두골다 메시...메치셨습니까 휴먼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신아픔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닝겐쟈나이 작성자Johan Cruyff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를 분노하게 만들어선 안됩니다. 작성자반더벤 | 작성시간 26.06.23 new 한골 더 들어가있길래 보니까 그 이름이었음 작성자kangws806 | 작성시간 26.06.23 new 메갓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