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에이 설마 또 메시가 골 넣지는 않았겠지..라는 생각을 했어요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작성시간26.06.23|조회수871 목록 댓글 6

잠깐 잠깬김에 경기결과 봤는데

2대0이길래 에이 설마 오늘도 메시가

득점하진 않았겠지? 했는데..

두골다 메시...

메치셨습니까 휴먼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신아픔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닝겐쟈나이
  • 작성자Johan Cruyff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를 분노하게 만들어선 안됩니다.
  • 작성자반더벤 | 작성시간 26.06.23 new 한골 더 들어가있길래 보니까 그 이름이었음
  • 작성자kangws806 | 작성시간 26.06.23 new 메갓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