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와씨 빠따 지린다 음바페 걍 쑤셔 넣어버리네 작성자광배근|작성시간26.06.23|조회수5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티모시 샬라메 | 작성시간 26.06.23 new 회전도 거의 안감기고 파워가 미친 슛 ㄹㅇ 대단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