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이라이트만 봤는데 메시 컨디션이 안좋았나 보네요..

작성자노래는 윤하가 최고이올시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2,002 목록 댓글 6

헤트트릭을 놓치다니 그것도 2번이나..
2골 밖에 못넣었다니.. 신의 인간적인 면모인가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래는 윤하가 최고이올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실망.. 신이 실수를 하다니..
  • 작성자토로로쀼꾸 | 작성시간 26.06.23 new 나이먹고 인간계 내려옴
  • 답댓글 작성자노래는 윤하가 최고이올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역시 신 도 나이 앞에선..
  • 작성자오스카 아이작 | 작성시간 26.06.23 new 신의 실수
  • 작성자내 안의 작은 아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사람 한명 살리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