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메시는 대충 나이40먹고도 이정도인데 작성자MANCHESTER UTD|작성시간26.06.23|조회수73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참 전성기때진짜 미쳤다 미쳤다 잘한다 하면서 봤지만얼마나 미친놈이였는지 감도 안오네요그걸 상대한 선수들은 또 어떤 느낌이였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이너스템포 | 작성시간 26.06.23 new 억울하게욕먹은오범석ㅋㅋㅋ 그때메시는자연재해수준인데ㅋㅋㅋ 작성자토로로쀼꾸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린 메시는 뭐 속도가 일단 사라지는 속도죠.... 지금은 빨리뛰면 내앞에는 잇음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