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니 메시는 대충 나이40먹고도 이정도인데

작성자MANCHESTER UTD|작성시간26.06.23|조회수738 목록 댓글 2

한참 전성기때

진짜 미쳤다 미쳤다 잘한다 하면서 봤지만

얼마나 미친놈이였는지 감도 안오네요

그걸 상대한 선수들은 또 어떤 느낌이였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이너스템포 | 작성시간 26.06.23 new 억울하게욕먹은오범석ㅋㅋㅋ 그때메시는자연재해수준인데ㅋㅋㅋ
  • 작성자토로로쀼꾸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린 메시는 뭐 속도가 일단 사라지는 속도죠.... 지금은 빨리뛰면 내앞에는 잇음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