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멕시코전 실책가지고 김진경 인스타가서 욕하는 사람들이 있는 모양이네요=_=?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작성시간26.06.23|조회수302 목록 댓글 8

그런짓하는게

어디 하루이틀인가 싶지만

사람이 맞나..=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3 new 실점 가지고..
  • 답댓글 작성자De Visser Eyes | 작성시간 26.06.23 new 김진경 <- 김승규 선수 와이프
  • 답댓글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23 new De Visser Eyes 아..
    근데 인스타까지 가서 욕하는 놈들 자체가 문제네요
  • 작성자민주민서빠 | 작성시간 26.06.23 new 할짓도 참 없다 ㅋㅋ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23 new 미친 것들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