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끝나면 치지직 앱 바로 삭제할듯ㅋㅋㅋ 작성자이청득심|작성시간26.06.23|조회수70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이런 조잡하고 불편한건 오랜만인거같어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광배근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 저도 적응하나도 안되네요 라방이 베이스라서 앱이 중구난방임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3 new 방송 잘안보면.. 작성자Totti | 작성시간 26.06.23 new 개쓰레기임ㅋㅋ 작성자제갈량 공명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ㅋㅋㅋ 어차피 멤버십 가입한것도 아니고 월드컵땜에 앱 다운 받은거라 ㅋㅋㅋ 작성자Philipp Lahm 16 | 작성시간 26.06.23 new 광고 개빡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