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드컵 끝나면 치지직 앱 바로 삭제할듯ㅋㅋㅋ

작성자이청득심|작성시간26.06.23|조회수700 목록 댓글 5

진짜 이런 조잡하고 불편한건 오랜만인거같어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광배근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 저도 적응하나도 안되네요
    라방이 베이스라서 앱이 중구난방임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3 new 방송 잘안보면..
  • 작성자Totti | 작성시간 26.06.23 new 개쓰레기임ㅋㅋ
  • 작성자제갈량 공명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ㅋㅋㅋ 어차피 멤버십 가입한것도 아니고 월드컵땜에 앱 다운 받은거라 ㅋㅋㅋ
  • 작성자Philipp Lahm 16 | 작성시간 26.06.23 new 광고 개빡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