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가 진짜 못히긴 하네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23|조회수17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기력이 왜이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