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크 수비수 왜 자기가 화를내죠? 작성자캡틴 차박손|작성시간26.06.23|조회수27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거기서 골키퍼한테 패스할게 아닌것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프랭크 램파드 | 작성시간 26.06.23 new 홍명보인가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3 new 할거면 제대로 하던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