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바페 수비 엄청하네요??

작성자데이빗베컴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527 목록 댓글 5

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광배근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러게욬ㅋㅋ 적응 안되네
  • 작성자삼베옷 | 작성시간 26.06.23 new 뎀벨레가 내부적으로도 한 소리했나? ㅋㅋ
  • 작성자록스 D 지벡 | 작성시간 26.06.23 new 뎀황이 수비 중요성 강조해서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엔써 | 작성시간 26.06.23 new 레알은 망했지만 프랑스는 캐리한다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3 new 발롱뎀이 말씀하시니 들어야죠 뭐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