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바페 수비 엄청하네요?? 작성자데이빗베컴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52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광배근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러게욬ㅋㅋ 적응 안되네 작성자삼베옷 | 작성시간 26.06.23 new 뎀벨레가 내부적으로도 한 소리했나? ㅋㅋ 작성자록스 D 지벡 | 작성시간 26.06.23 new 뎀황이 수비 중요성 강조해서 ㅋㅋㅋㅋㅋㅋ 작성자엔써 | 작성시간 26.06.23 new 레알은 망했지만 프랑스는 캐리한다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3 new 발롱뎀이 말씀하시니 들어야죠 뭐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