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에 감스트 페데르센 나왔나요? 작성자축구왕슛돌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5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왼발 엄청 잘쓴다던데 리세 나왔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엔써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스트 은퇴하고 라방합니다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ㅎ 작성자쑤지 | 작성시간 26.06.23 new 인…직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