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르헨티나 3차전은 어찌 나오려나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23|조회수261 목록 댓글 3



라우타로

줄리아노 —— 니코파스

이렇게 셋은 나올듯 하고


라우타로는 토너먼트 전에

일단 정신차리게는 해야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선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lways_FootBall | 작성시간 26.06.23 new 메시 연속골 기록 때문에 조금이나마 출전시킬거 같기는 해요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3 new 메시 선발시킬것같고 60~70분쯤 뛸듯?
  • 작성자정신아픔이 | 작성시간 26.06.23 new 훌리안 폼도 끌어올려야해요 그게 젤중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