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3차전은 어찌 나오려나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23|조회수26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라우타로줄리아노 —— 니코파스이렇게 셋은 나올듯 하고라우타로는 토너먼트 전에일단 정신차리게는 해야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선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lways_FootBall | 작성시간 26.06.23 new 메시 연속골 기록 때문에 조금이나마 출전시킬거 같기는 해요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3 new 메시 선발시킬것같고 60~70분쯤 뛸듯? 작성자정신아픔이 | 작성시간 26.06.23 new 훌리안 폼도 끌어올려야해요 그게 젤중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