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MB 생각나서 개열받네요 작성자코뿔소|작성시간26.06.23|조회수13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때 손흥민을 왜 빼!진짜 무능함 그 자체 꼰대소통은 하나도 안 하고 뭣도 없는 지 능력을 과대평가하는 한심한 놈갑자기 음바페 - 살라 순으로 떠올리다가어제 살라 하는 거 보고 손흥민이 떠오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