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르웨이 세네갈 기대했는데 너무 지루함

작성자KTBFFH|작성시간26.06.23|조회수178 목록 댓글 2

양팀 다 정확도 없고 템포 느릿느릿
가운데에서 공이 많이 놀고있음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3 new 오호.. 넘어가려했는데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3 new 노르웨이 왜 이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