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세네갈 기대했는데 너무 지루함 작성자KTBFFH|작성시간26.06.23|조회수17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양팀 다 정확도 없고 템포 느릿느릿 가운데에서 공이 많이 놀고있음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3 new 오호.. 넘어가려했는데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3 new 노르웨이 왜 이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