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데고르는 전시즌부터 폼이 맛간 듯 작성자Johan Cruyff|작성시간26.06.23|조회수14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리그우승했으니 망정이지... 폼이 말이 아닌 듯... 국대까지 그런거보면... 구너님들 속상할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다기리 죠 | 작성시간 26.06.23 new 교..교체로쓰면 됩니다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