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후반전 추가시간 2분이라니 ㄷㄷㄷㄷㄷ 작성자Johan Cruyff|작성시간26.06.23|조회수17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olaris | 작성시간 26.06.23 new 후반은 물시간을 안해서 추가시간 진짜 이번 월컵 최소시간이네요 답댓글 작성자Johan Cruyf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니까요 충분히 쉬고 게임을 했으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