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제리 쇼크 때문인지 아프리카팀들 유독 고평가 되는게 있는것 같네요 ㅋㅋ

작성자lizkim|작성시간26.06.23|조회수258 목록 댓글 2

알제리 쇼크랑 유명한 선수들 많으니까

아프리카팀이 뭔가 ㅈㄴ
유연하고 잘할것 같은 느낌이지만 매번 대회마다

토너먼트 올라오는 팀은 1-2팀 정도밖에 없음 ㅋㅋ
지금은 모로코 말고는 잘 모르겠습니다

모로코는 사실상 유럽팀에 가까운 정체성이기도 하고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imply | 작성시간 26.06.23 new 맞아요 줄곧 최강 스쿼드 평가받는 코트디도 여태 아무것도 못했죠
  • 작성자디파이언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아프리카팀들은 수비가 안좋아보임
    모로코 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