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바페 R9한테는 비벼볼수있나요? 작성자프린스|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Johan Cruyff 작성시간26.06.23 new 월드컵 한번 들면 비등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발롱도르도 필요해보이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저씨 작성시간26.06.23 new 월드컵에서 지금처럼 잘해주고 챔스 우승도 하고 발롱도 타고 하다보면 못 넘을 거 없긴 하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드니도보자 작성시간26.06.23 new 월드컵 성적은 동률인데 아직도 젊으니 앞으로 하는 거에 따라 바뀔 수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즐거운세상 작성시간26.06.23 new 아 홀란으로 잘못 보고 댓글 달았었네 ㅠㅋㅋ 음바페 지금 페이스면 뭐..발롱이랑 챔스만 따면 충분히 가능성이야 있져.근데 R9가 해외에서 훨씬 더 고평가 받아서..탑10안에 넣는 매체들도 종종 있는..동나이대 월드컵 2개(94는 미출전), 코파 2개, 월드컵 mvp랑 득점왕 1개씩, 코파 mvp 1개, 발롱 2개, 피올 3개라 커리어는 미쳤긴 해여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