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 수비 없는쪽 선수한테 안주고 수비 두명 몰려있는 공간으로 패스줘서 “왜 저기에 주지!??“ 라고 생각했었는데 ㅋㅋㅋㅋ 작성자인천서포터즈|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꿈꾸는피치 작성시간26.06.23 new 저두요. 왜 저리로 주나 하고 있는데 태클 그림같이 비켜가더니 홀란이 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