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흥민도 목욜에 한골 넣었으면 좋겠다...

작성자프린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213 목록 댓글 4

월드컵 스타들 다들 넣고있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23 new 해트트릭 같은 거 좀 보고 싶어요
  • 작성자유관LA쏘니 | 작성시간 26.06.23 new 홍명보 ㄷㄷ
  • 작성자GOOD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림 없지
    이번엔 50분 교체
  • 작성자재블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생각할수록 빡치네!!!
    뭔 자신감으로 감독을 쳐 한다고 한건지...
    그따우 쫄보 축구 할거면
    그냥 카리나가 감독해도 더 잘할거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