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도 목욜에 한골 넣었으면 좋겠다... 작성자프린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21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드컵 스타들 다들 넣고있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23 new 해트트릭 같은 거 좀 보고 싶어요 작성자유관LA쏘니 | 작성시간 26.06.23 new 홍명보 ㄷㄷ 작성자GOOD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림 없지이번엔 50분 교체 작성자재블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생각할수록 빡치네!!!뭔 자신감으로 감독을 쳐 한다고 한건지...그따우 쫄보 축구 할거면 그냥 카리나가 감독해도 더 잘할거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