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높게만 올라긴다면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23|조회수8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홀붕이 바로 두자릿수 득점 찍겠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