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아르헨티나는 지금보다 과거 멤버가 더 좋죠?

작성자레드불|작성시간26.06.23|조회수416 목록 댓글 5

2010~2018 이때 국대 멤버가 더 네임벨류?
좋지 않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ohan Cruyff | 작성시간 26.06.23 new 디마리아 필수...
  • 작성자록스 D 지벡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렇긴 한데 감독이 시망
  • 작성자Panzerkampfwagen | 작성시간 26.06.23 new 감독이 마라도나잼
  • 작성자Noel Gallagher | 작성시간 26.06.23 new 디 마리아 아구에로 테베즈 등 ㄷㄷ
  • 작성자*23# | 작성시간 26.06.23 new 06아르헨이 밸런스적으로완벽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