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아르헨티나는 지금보다 과거 멤버가 더 좋죠? 작성자레드불|작성시간26.06.23|조회수41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10~2018 이때 국대 멤버가 더 네임벨류?좋지 않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ohan Cruyff | 작성시간 26.06.23 new 디마리아 필수... 작성자록스 D 지벡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렇긴 한데 감독이 시망 작성자Panzerkampfwagen | 작성시간 26.06.23 new 감독이 마라도나잼 작성자Noel Gallagher | 작성시간 26.06.23 new 디 마리아 아구에로 테베즈 등 ㄷㄷ 작성자*23# | 작성시간 26.06.23 new 06아르헨이 밸런스적으로완벽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