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민이 풀타임 보고싶네요 진짜

작성자유관LA쏘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197 목록 댓글 2

흥민이 독일전 멕시코전 골 모두 극후반.
전술과 무관하게 50-60분 뛰고 뺀다는게 아오

다른 선수들 추가시간에 골 넣고 하는거 보니 더 속터지네요
경기 간격도 긴데 홍명보 아오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엘살바도르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럴거면 차라리 후반에..
  •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23 new 오히려 32강 생각하면 조금은 아낄 필요가 있긴한데
    (멕시코전 7일이나 여유 있었는데 먼저 뺀거는 진짜..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