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민이 풀타임 보고싶네요 진짜 작성자유관LA쏘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19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흥민이 독일전 멕시코전 골 모두 극후반.전술과 무관하게 50-60분 뛰고 뺀다는게 아오다른 선수들 추가시간에 골 넣고 하는거 보니 더 속터지네요경기 간격도 긴데 홍명보 아오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엘살바도르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럴거면 차라리 후반에..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23 new 오히려 32강 생각하면 조금은 아낄 필요가 있긴한데(멕시코전 7일이나 여유 있었는데 먼저 뺀거는 진짜..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