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알았는데 네이션스컵 우승팀이 모로코였네여? 작성자잠이부족해|작성시간26.06.23|조회수29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때 경기봤을때분명 세네갈이 이겼었는데몰수패를 당했군요..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록스 D 지벡 | 작성시간 26.06.23 new 네 최근에 세네갈 몰수패처리 되어서모로코가 우승 답댓글 작성자Johan Cruyff | 작성시간 26.06.23 new 222 작성자사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경기중 노쇼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23 new 경기 끝나고 한참뒤에 우승팀 번복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