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맞다 1경기 아직 남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23|조회수25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르단 vs 알제리 경기 아직 남았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니기럴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아아악 다른날보다 오늘이 더 경기가 많은 느낌이네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ohan Cruyff | 작성시간 26.06.23 new 남은 한경기는 쉬어가세용 너무 무리할 필요 없습니다요 작성자여행 | 작성시간 26.06.23 new 하프타임이 두시간 한 경기가 있으니까요 ㅎ 작성자4차전직 | 작성시간 26.06.23 new 관심떨어지는 경기는 쉬세요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3 new 교수님 파이팅 ㅠㅠ 작성자Morientes | 작성시간 26.06.23 new 항상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