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제3국 경기 응원하는 팀마다 다 지는고야 작성자Totti|작성시간26.06.23|조회수13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알제리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금요일 | 작성시간 26.06.23 new 일본도 응원해주세요! 답댓글 작성자Tott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하잇! 답댓글 작성자Johan Cruyff | 작성시간 26.06.23 new Totti 귀여워!! 답댓글 작성자금요일 | 작성시간 26.06.23 new Totti 귀여워 답댓글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3 new ㄱㅇ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