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드컵 득점왕 컷 10골은 넣어야 경쟁 가능할듯

작성자lizkim|작성시간26.06.23|조회수371 목록 댓글 3

원래는 5-6골만 넣어도 득점왕 가능하고
7-8골이면 역대 득점왕 중에서도 상위권인데

이번에는 10골은 넣어야 경쟁 가능하겠네요 ㅋㅋ
물리적으로는 딱 한경기 더 늘어간거지만
48강에서 승점 자판기들이 많아지니
자연스레 컷이 올라가는듯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3 new 10골까지요? 한 8~9골 정도하면 득점왕 할것 같은데.
    제 생각.
  • 작성자사루키안 | 작성시간 26.06.23 new 제 생각도 미친 골잡이들과 양학가능팀들이 늘어나서 10골이상은 넣어야할듯..2경기만에 4-5골 쑤시는거 보면...
  • 답댓글 작성자호날메시마르 | 작성시간 26.06.23 new 양학가능한팀들이 아닌거 같은데요 그냥 메시 홀란 음바페가 잘하는거같아요 ㅋㅋㅋ 오히려 양학가능한팀이라고 여겨졌던 카보베르데 이런팀들이 잘하는거봐서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