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협회가 이지경까진 안왔을까요? 똑같았을까요? 아니면 더 심각해졌을까요?
지금의 한국축구를 좀먹는 적폐벌레들이 본격적으로 알깐게 02 4강이라고 생각해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람꽃 작성시간 26.06.23 new
일본이 그때부터 이를 갈고 한거보면 우리도 지금보다 나아졌을수도 있었다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캐스커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는 이를 갈고 준비했을리가 없어요 ㅋㅋㅋ
-
작성자광배근 작성시간 26.06.23 new
월드컵 4강 덕분에 여기까지 온 것도 맞아요..
문제는 적폐도 같이 커버림 ㅠ -
작성자캐스커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8강 승부차기에서 홍명보의 실축으로 졌다면 어땠을까 생각해요
-
작성자엔써 작성시간 26.06.23 new
월드컵 인프라도 없는 적폐가 해먹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