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02년에 4강 못가고 일본보다 순위가 낮았다면

작성자수원의12.8번째쯤|작성시간26.06.23|조회수376 목록 댓글 8

지금 협회가 이지경까진 안왔을까요? 똑같았을까요? 아니면 더 심각해졌을까요?
지금의 한국축구를 좀먹는 적폐벌레들이 본격적으로 알깐게 02 4강이라고 생각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람꽃 | 작성시간 26.06.23 new 일본이 그때부터 이를 갈고 한거보면 우리도 지금보다 나아졌을수도 있었다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는 이를 갈고 준비했을리가 없어요 ㅋㅋㅋ
  • 작성자광배근 | 작성시간 26.06.23 new 월드컵 4강 덕분에 여기까지 온 것도 맞아요..
    문제는 적폐도 같이 커버림 ㅠ
  •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8강 승부차기에서 홍명보의 실축으로 졌다면 어땠을까 생각해요
  • 작성자엔써 | 작성시간 26.06.23 new 월드컵 인프라도 없는 적폐가 해먹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