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에서 외 우승을 몬하죠?
내가 감독이면 중앙공격수사고
윙 돌릴것같긴한데
레알에 중앙 공격수가 업나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록스 D 지벡 작성시간 26.06.23 new
바페 주포지션인 왼윙은 비니시우스
우측은 발베르데 프리롤이다 보니
센터포워드로 가야함 -
작성자피자탕수육 작성시간 26.06.23 new
미들 수비 둘다 박살나서..
-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작성시간 26.06.23 new
프랑스는 다른 선수들이 음바페를 받쳐주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최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뭔가 재능낭비같긴합니다 센터 포워드는 ㅋㅋ 튀랑이나 무아니가 자리잡아주면 좋았을건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