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바페는 국대에서 톱으로 나와도 잘하는뎅

작성자최정민|작성시간26.06.23|조회수405 목록 댓글 4

클럽에서 외 우승을 몬하죠?

내가 감독이면 중앙공격수사고
윙 돌릴것같긴한데
레알에 중앙 공격수가 업나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록스 D 지벡 | 작성시간 26.06.23 new 바페 주포지션인 왼윙은 비니시우스
    우측은 발베르데 프리롤이다 보니
    센터포워드로 가야함
  • 작성자피자탕수육 | 작성시간 26.06.23 new 미들 수비 둘다 박살나서..
  •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23 new 프랑스는 다른 선수들이 음바페를 받쳐주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최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뭔가 재능낭비같긴합니다 센터 포워드는 ㅋㅋ 튀랑이나 무아니가 자리잡아주면 좋았을건데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