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역사상 최악 사례" 日에 0-4 대참사...르나르 감독, 부임 11일 만에 사임 전망→"네덜란드전이 마지막"
작성자싱글랜드작성시간26.06.23조회수264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Google 작성시간 26.06.23 new
중도부임인데 대체 어쩌라는건가
-
작성자서현진 작성시간 26.06.23 new
이럴거면 왜 선임함
르나르 선임하면 일본 이겨줄줄 알았나
준비기간도 없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싱글랜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애초에 네이션스컵 졌다고 바로 감독 경질시켜 버린 건 정말 개미친짓이죠.. 월드컵도 코앞에 둔 상황이었고...
-
답댓글 작성자서현진 작성시간 26.06.23 new
싱글랜드 그러게요 너무 충동적인거 같네요
-
작성자Ronaldo 작성시간 26.06.23 new
르나르가 오자마자 뭘 할 수 있겠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