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호날두에 대한 악감정 아직도 있음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23|조회수47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 덥고 습한 상암에서에휴그만 말하자나도 모르게 멸칭 쓸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3 new 락싸 들어오면 잠시 그건 잊으셔야 ㅠㅠ 작성자요한 크루이프 | 작성시간 26.06.23 new 한국 한정 역대 최악의 축구선수임저도 그때 돈 50만원 씀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3 new 토닥토닥 ㅠㅠ 작성자오둥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최악이엿음 그 비오고 덥고 습한 금요일날 경기도 한시간이나 지연되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