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저는 호날두에 대한 악감정 아직도 있음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23|조회수476 목록 댓글 4



그 덥고 습한 상암에서

에휴

그만 말하자

나도 모르게 멸칭 쓸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3 new 락싸 들어오면 잠시 그건 잊으셔야 ㅠㅠ
  • 작성자요한 크루이프 | 작성시간 26.06.23 new 한국 한정 역대 최악의 축구선수임

    저도 그때 돈 50만원 씀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3 new 토닥토닥 ㅠㅠ
  • 작성자오둥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최악이엿음 그 비오고 덥고 습한 금요일날 경기도 한시간이나 지연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