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르단이 우리보다 짜임새있음 ㅋㅋㅋ

작성자수원의12.8번째쯤|작성시간26.06.23|조회수64 목록 댓글 0

전술이 얼마나 쓰레기면 우리 선수들갖고 이딴 플레이를 하냐 ㅋㅋㅋㅋ
진짜 ㅋㅋㅋ 투쁠한우같은 최고급 식재료 가지고 고추장 잡탕찌개 끓이는 셰프 홍명보 ㅋㅋㅋㅋ 프레시한 재료 찾으면 뭐해 ㅋㅋㅋ 어치피 끓이는건 잡탕찌개인데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