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르단 우리나라 이길만 하네요 작성자비티냐|작성시간26.06.23|조회수24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잘하네요 ㅋㅋ 우리나라는 앞으로 정신 바짝 안차리면 아시아권에서도 힘들겠어요 이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티모시 샬라메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번 오스트리아전도 결과가 안 좋아서 그렇지 경기력 좋았죠 potm도 1대3으로 경기 졌는데도 요르단 올완이 받았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