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르단이 우리 조였으면 멕시코 팼을까요?

작성자Christian Convery|작성시간26.06.23|조회수471 목록 댓글 6

공격 짜임새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원의12.8번째쯤 | 작성시간 26.06.23 new ㄴㄴ 그정도는 아니에요
    멕시코가 아무리 약해져도 요르단한테 쳐맞을 정도는 절대아님
    홍명보 전술이 아무리 등신같아도 그건 너무 내려치기인듯
  • 작성자박은빈 | 작성시간 26.06.23 new 그정도로 멕시코가 약하진 않죠
  • 작성자bourbon | 작성시간 26.06.23 new 강팀들도 멕시코 원정가면 못패요 멕시코가 아무리 약해졌어도 홈은 다름
  • 작성자Patryk Klimala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무리 멕시코 약해졌다해도 얘네 홈에서 진건 2019년이 마지막임
  • 작성자답십리네스타 | 작성시간 26.06.23 new 저 토토할때 역배충인데 네버 무조건 멕시코 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