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자승 우선 규칙 별로인거 같아요 작성자인천서포터즈|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카디3잔 작성시간26.06.23 new 강팀 유리한 조건으로 바꾼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theus Cunha 작성시간26.06.23 new 승자승이 맞긴하죠 ㅎㅎㅎ 승자한테 우선순위를 줘야한다고 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밍키밥 작성시간26.06.23 new d,f조 같은 2패 조4위한테 기회가 없어지는게 아쉬운거 같음.같은 1승2패가 되어도 올라갈 방법이 안생기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rancesc Fàbregas 작성시간26.06.23 new 형평성에선 승자승이 맞아보이는데 재미 측면에선 아쉽긴 함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콩고민주공화국 작성시간26.06.23 new 아무래도 48개국이 되면서 양학을 누가 더 잘하냐로 순위가 결정되는게 불합리하다고 판단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승자승을 택한건데 이렇게 되니까 3차전이 가비지화되는 부작용이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니고래 작성시간26.06.23 new 재미면에서은 그렇네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르테타가누군지아스날? 작성시간26.06.23 new 경기가 많으면 라리가처럼 승자승이 맞음근데 3경기 밖에 안하는데 승자승하면 진팀이 가지는 페널티가 너무 많아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laris 작성시간26.06.23 new 재미면에서는 조금 아쉽죠. 경우의 수 따질때 우리는 몇골이고 저기는 몇골인데 이러는 재미가 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캐스커 작성시간26.06.23 new 생각보다 하위권팀들 수준이 떨어지지 않아서 득실-다득을 먼저 봐도 될 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