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월드컵은 강팀에게 어드벤티지 안줘도 된다고 봄 작성자아르테타가누군지아스날?|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Totti 작성시간26.06.23 new 마즘여. 걍 골득실로 하는게 존잼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스 제임스 작성시간26.06.23 new 강팀한테 어드벤티지 줬다기보단, 전력 비슷한팀끼리 너네 맞대결에서 최선을 다하라는 의미가 더 크죠.오히려 골득실이 강팀 vs 약팀이면 그냥 딱 그 한경기 몰아 넣고도 32강 진출 할 수 있는 제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벤투스 작성시간26.06.23 new 참가국 늘어나서 양학 많이 나올까봐 승자승으로 바꾼 건가 누가 더 양학 잘했냐로 승부날까봐 그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ahomes To Kelce 작성시간26.06.23 new 네 공식적으로 이 이유가 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