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쿼터제 이거 클럽축구에도 도입될까요?

작성자아트록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302 목록 댓글 4



취지는 더운지역 쓰러지지말라는 선수보호라지만

중간광고로 돈 많이 번다고 들었거든요

영국 이런데가 8월-5월이 얼마나 덥겠나요

비즈니스측면에서 도입될거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르테타가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23 new 무조건할듯
  • 작성자rungnado | 작성시간 26.06.23 new 처음에는 쿨링 브레이크란 이름으로 도입되었는데..
    제 생각은 기온이 30도 이상이 아니면 이런 거 안 했으면 좋겠습니다.
    경기 흐름이 끊겨서 재미가 반감됩니다.
  • 작성자릴카 | 작성시간 26.06.23 new 높은 확률로 할거같습니다.
    광고수입 하나만으로 엄청난 이득
  • 작성자우주는나 | 작성시간 26.06.23 new 광고 수입이 클거 같아서 도입할 거 같기도..

    이건 궁금한데
    선수들도 중간에 쉬는게 나을지
    오히여 쉬는게 독이될지 이건 월드컵 후에
    선슈들 의견 들어보고 싶네요 궁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