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지는 더운지역 쓰러지지말라는 선수보호라지만
중간광고로 돈 많이 번다고 들었거든요
영국 이런데가 8월-5월이 얼마나 덥겠나요
비즈니스측면에서 도입될거같은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르테타가누군지아스날? 작성시간 26.06.23 new
무조건할듯
-
작성자rungnado 작성시간 26.06.23 new
처음에는 쿨링 브레이크란 이름으로 도입되었는데..
제 생각은 기온이 30도 이상이 아니면 이런 거 안 했으면 좋겠습니다.
경기 흐름이 끊겨서 재미가 반감됩니다. -
작성자릴카 작성시간 26.06.23 new
높은 확률로 할거같습니다.
광고수입 하나만으로 엄청난 이득 -
작성자우주는나 작성시간 26.06.23 new
광고 수입이 클거 같아서 도입할 거 같기도..
이건 궁금한데
선수들도 중간에 쉬는게 나을지
오히여 쉬는게 독이될지 이건 월드컵 후에
선슈들 의견 들어보고 싶네요 궁금